9월 1주차 다이소 구매일지, 더 다양한 상품을 구매해보자

9월 1주차 다이소 구매일지, 더 여러가지 상품을 구매해보자

어머 이건 꼭 사야해, 다이소 꿀템 50가지 과거의 이미지와는 달리 정말 없는 것이 없을 정도로 상품이 다양하고 품질 또한 만족스러운 물건들이 많은 다이소, 본인 뿐만 아니라 전국의 수대부분의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는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셀 수도 없을 만큼 많은 형태의 물건들 중, 본인과 지인들이 일상에서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물품들을 나열해 봤습니다. 주로 주방용품과 욕실, 사무용품을 선정했습니다. 1. 와이어수납 리빙박스 살림을 하는 주부들 뿐만 아니라, 원룸 혹은 기숙사에 자취를 하는 학생들과 직장인들에게 정리정돈은 상단히 중요하면서도 간단하지 않은 부분입니다.

이런 정리를 간단한게 도와주는 와이어 수납 리빙박스는 다이소 인기템 중 하나라고 합니다.

어린이 어른 할 것 없이 선호하는 장난감들입니다. 옥스포드가 들어와 있다고 해서 신나서 둘러봤네요. 베이커리, 63빌딩, 푸드트럭, 군용 트럭, 경찰차 등이 있습니다. 베이커리 상품 확대 샷. 아기자기해서 이런 타운 시리즈 좋아하는데 방문한 곳은 종류가 몇 개 되지 않네요. 큰 매장은 꽤 많은 종류가 있다고 하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3천 원부터 5천원까지입니다. 이건 옥스포드는 아닌데 미니어처 세트입니다. 거실 세트, 꽃집 세트, 주방 세트가 있습니다.

가격도 좋은 3천 원이네요. 미니미니 가구놀이라는 제품도 있습니다. 소파, 피아노, 티 테이블, 잠자리 등등 미니어처 수집하는 분들이 보시면 좋겠네요. 이런 종류도 온라인에서 보시면 꽤나 비싸던데 여기서는 3천 원입니다. 다른 곳은 디저트샵이나 욕실 세트도 있다고 합니다. 관절 있는 군인 장난감도 있습니다.


컴퓨터 및 사무용품
컴퓨터 및 사무용품

컴퓨터 및 사무용품

먼저 계산기들입니다. 여러 가지 종류가 있고 크기도 여러가지 편인데, 품질 면에서는 좀 아쉽습니다. 저도 급할 때 하나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적이 있었으나 다른 상표 제품들보다. 퀄리티가 떨어지는 편입니다. 근처에 계산기 살 데가 부재할 때 급하게 필요한 분들에게만 추천드립니다. 대신에 가격은 정말 저렴합니다. 2천 원에서 5천 원까지 다양합니다. 옆에 편지봉투 칼도 있었으나 나무 손잡이여서 괜찮은 편입니다. 가위 종류도 다양한데 5중 날 파쇄가위까지 있습니다.

간단한 컴퓨터 용품들도 많습니다. 마우스패드, 헤드셋, 스피커, 마이크까지 있습니다. 특이하게 맥스틸 제품들이 입점해 있네요. 스피커는 제가 들어보진 않았지만, 인켈 제품이 5천 원입니다. 마우스도 과거에 있을 때는 한두 종류밖에 없었는데, 지금은 정말 요구하는 걸 고를 수 있을 정도입니다. 유선 마우스, 무선 마우스 종류가 다양합니다.

공구 및 등등 생활용품
공구 및 등등 생활용품

공구 및 등등 생활용품

이건 사무용품 코너가 아닌 생활용품 쪽에 있는 멀티탭 정리함입니다. 어려운 선을 숨겨주는 역할을 하죠. 3천 원입니다. 멀티 콘센트도 팝니다. 3구 T자형이네요. 옆에 있는 110v 전환 어댑터는 220v를 110v로 바꿔주는 겁니다. 반대로 되어 있는 게 220v 전환 어댑터인데 이젠 안 팔더군요. 인터넷에 보시면 이거 어디서 파는지 정말 많이 물어보시던데 아주 과거에 있을 때는 다이소에서도 판매했다고 합니다.

멀티 콘센트 종류도 정말 많습니다. 길이별로 구별로 있으니까 필요할 때 구매하면 되겠습니다. 가격은 3천 원에서 5천 원 정도 하네요. 구별 스위치가 있는 제품은 없지만, 이 정도면 가격이 정말 좋은 편입니다. 직구 전기 제품들 끝단 처리하는 접지 플러그도 있습니다. 최근에는 작은 LED 라이트도 많이 있습니다.

다이소 3천원 전자계산기 리뷰
다이소 3천원 전자계산기 리뷰

다이소 3천원 전자계산기 리뷰

계산기를 오늘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건 아니기 때문에 케이스는 없습니다.. 또한 완전 새 거라는 느낌도 없습니다.. 다만 종합적인 외관은 아래와 같음을 봐주면 되겠습니다. 뭐 그런 방식으로 웅장하지도 특수한 점도 없지만, 전자계산기로서의 일반적인 버튼은 다. 있습니다. onac 버튼과 연산버튼들, 메모리 버튼들은 일반 전자계산기의 형태와 크게 다를 바가 없습니다.. 다만, 초록색으로 되어있는 버튼은 눈여겨볼만합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버튼인 만큼 크기도 가장 크고 초록색으로 되어있어 구분도 쉽게 할 수 있어요.

사용자에게 약간의 편의성을 제대기오염 주는 느낌입니다. ▼ 버튼쪽을 좀 더 확대하여 찍어보았습니다. 위에서 설명했던 +버튼의 크기 및 색상 외에도 숫자 5 부분에 양각 돌기로 약간 튀어나온 부분도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이는 키보드에서 ”ㄹ”과 ”ㅓ” 버튼에 양각으로 튀어나온 부분과 같은 기능을 한다고 보시면 될 것 같다. 디스플레이는 큰 편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컴퓨터 및 사무용품

먼저 계산기들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공구 및 등등 생활용품

이건 사무용품 코너가 아닌 생활용품 쪽에 있는 멀티탭 정리함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소 3천원 전자계산기

계산기를 오늘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건 아니기 때문에 케이스는 없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