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0만원 이하로 구입가능한 가성비 중고전기차

2500만원 이하로 구입가능한 가성비 중고전기차

맥스크루즈의 중고차 가격과 시세를 총정리해보겠습니다. 2024년 1월 기준으로 맥스크루즈 중고차 가격과 시세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맥스크루즈는 현대의 대형 SUV입니다. 현재는 단종되어 팰리세이드로 계승되었지만 지금 유튜브 계열에서는 가성비 좋은 중고차로 가장 많이 추천되는 차량입니다. 가성비 좋은 중고 SUV를 찾으신다면 맥스크루즈 눈여겨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번에는 맥스크루즈의 중고차 가격이 얼마인지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4년 1월 최신 기준입니다. 참고해서 맥스크루즈의 중고차 가격을 알아보기 전에, 새로운 팰리세이드 카탈로그와 가격표도 첨부해 두겠습니다. 신차 가격과 중고차 가격을 비교하시면서 보시면 더욱 좋은 선택을 해볼 수 있습니다.


4 K Car케이카 중고차 매매 직거래 사이트
4 K Car케이카 중고차 매매 직거래 사이트

4 K Car케이카 중고차 매매 직거래 사이트

케이카는 타 중고차 플랫폼과는 달리 개인딜러를 통해 거래를 하는 것이 아닌 K카 자체의 직영점에서 차를 매입하여 재판매하는 방식입니다. 케이카는 국내 최대 직영시스템으로 전국에 46개의 직영점이 있습니다. 케이카는 빠른 내차 팔기 홈서비스, 품질 점검, 3일 책임환불제 등의 서비스를 장점으로 꼽을 수 있으며 최근 LPG 판매기간을 단축하여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더 증가하였습니다.

고유가 시대에 LPG 차량을 많이 즐겨찾는 데 다가 차량 모델은 다양하므로 판매단축으로 인한 케이카를 많이 즐겨찾는 것 같습니다.

현대 코나 EV
현대 코나 EV

현대 코나 EV

추천연식 20182019 최대주행가능거리 406km 장점 잔고장 없음,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단점 좁은 2 열공 간, 아쉬운 승차감, 길거리에 흔한 편 가격 20002500만 원 추천이유 무난하고 막 타기 좋은 차로 알려져 있음 이상하게 현대자동차에서는 가성비 있는 가격의 전기차모델이 코나 EV밖에 떠오르지 않습니다. 아이오닉 5, 아이오닉 6 등은 사실 가격이 너무 세서 중고차시장에서 인기가 없을 것 같고 코나 EV는 그래도 저렴한 전기차에서는 대부분이 떠올리실 겁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니로 EV와 비교했을 때 코나 EV가 아쉬운 부분이 많아서 큰 관심은 없었지만 최근 신모델도 나오고 계속 투자하고 있는 것 같아서 지켜보기 시작했습니다. 2열 공간은 ”이 정도야?”싶을 정도로 아쉬운 모습입니다.

소나타 DM8
소나타 DM8

소나타 DM8

갑자기 신차급이 나와서 놀라실 수 있었으나 이번 소나타 신형이 인기가 기아 K5 신형에 에 밀려서 감가가 많이 됐다고 생각합니다. 이 금액에 신차급 중고차를 탄다. 제가 돈이 조금 여유가 있다면야 소나타 DN8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장점으로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지만 그래도 신형 디자인 외관, 외관에 비해 더 잘 나온 내부 디자인, 비싼 듯 나쁘지 않은 가격 단점은 아쉬운 출발 반응, 생각보다.

심한 잡음 등이 있다고 합니다.

쉐보레 말리부

소나타보다는 가격도 조금 더 나가고 디자인 적으로 조금 더 멋있어 보이는 쉐보레 말리부 강점은 소나타 보다. 조금 더 이쁜 외관, 조금 더 좋은 외관 국산차지만 모르는 인원은 외제차인가 하는 상징 등이 있습니다. 찾아보니까 쉐보레 말리부는 우리나라에서 인정을 못 받았지 다른 나라에서는 인정받는 자동차라고 합니다. 단점으로는 외관에 비교에 너무 다른 내부 솔직하게 내부 너무 별로였습니다. 그래도 있을 건 다.

있습니다. 국산차 보다. 조금 더 비싼 부품비, 수리비 등이 있습니다. 가격은 천만 원 중반을 시작으로 2천만 원 초반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기아 니로 EV

추천연식 2018 최대주행가능거리 385km 장점 히트펌프 있음, 많은 옵션 단점 저렴한 인테리어 재질 가격 22502500만 원 추천이유 뛰어난 옵션, 히트펌프, 국산차의 AS가격 기아에서는 선정기준에 알맞은 모델로 니로 EV를 꼽을 수 있겠습니다. 가격은 2500만 원 이하로는 처음 출시된 2018년식이 적당해 보입니다. 니로 EV는 볼트와 가격차이도 있지만 덩치나 옵션 등에서 꽤나 차이를 보이는 모델입니다.

한 체급 위라고 보실 수도 있겠습니다. 2018년형의 최대주행가능거리는 공인 385km이지만 볼트만큼 아니면 볼트보다. 더 잘나온다는 의견이 대부분입니다. 히트펌프가 있어서 겨울철에도 주행가능거리가 어느 정도 확보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코란도투리스모 연식 및 등급 결정

코란도투리스모는 13년부터 19년까지 생산되었고 등급은 연식마다. 차이가 있지만 LT, GT, RT로 구분이 되어있고 9인승과 11인승이 있습니다. 15년부터 아웃도어에디션이라고 내부램프가 LED로 변경되고 일체형 루프박스, 사이드스텝이 옵션으로 들어가는 모델이 판매되기 시작했다. 샤토 모델은 제외함. 옵션은 좋으나 루프박스를 달 수 없어서. 보다는 비싸요 먼저 13년식 신차가격표부터 보고 싶었으나 사진파일이 없는 관계로 15년식부터 보겠다.

귀찮아서… 여기는 익스마감 버전이 있었다는 걸 처음 알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4 K Car케이카 중고차 매매 직거래

케이카는 타 중고차 플랫폼과는 달리 개인딜러를 통해 거래를 하는 것이 아닌 K카 자체의 직영점에서 차를 매입하여 재판매하는 방식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 코나 EV

추천연식 20182019 최대주행가능거리 406km 장점 잔고장 없음,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단점 좁은 2 열공 간, 아쉬운 승차감, 길거리에 흔한 편 가격 20002500만 원 추천이유 무난하고 막 타기 좋은 차로 알려져 있음 이상하게 현대자동차에서는 가성비 있는 가격의 전기차모델이 코나 EV밖에 떠오르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소나타 DM8

갑자기 신차급이 나와서 놀라실 수 있었으나 이번 소나타 신형이 인기가 기아 K5 신형에 에 밀려서 감가가 많이 됐다고 생각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