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설날 특선영화 편성표, 놓치면 안 되는 영화 추천

2023년 설날 특선영화 편성표, 놓치면 안 되는 영화 추천

2022년 추석 연휴가 성큼 다가왔어요. 추석 연휴에 여행을 가거나 특선영화를 보며 지낼 수 있다면 상팔자입니다. 해마다. 명절 증후군을 앓는 분들이 푹푹 줄어서 가까운 시일에 누구에게나 즐거운 명절이 되길 바라며 2022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KBS MBC SBS MBN OCN 정보입니다. KBS1 21 40 특선 다큐 메이팅 게임 1회 KBS2 23 50 신의 한수 귀수편 세상은 둘 중 하나야 놀이터가 되던가, 생지옥이 되던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은 아이 귀수, 오로지 기대던 스승 허일도 마저 잃고 홀로 살아남아 세상을 향한 복수를 계획합니다.

는 내용입니다.


22일일 설 특선 영화 추천
22일일 설 특선 영화 추천

22일일 설 특선 영화 추천

명절 당일이라 볼 만한 영화가 많습니다. 영화 관상은 아주 재미있지만, 명절마다. 방송을 해줬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아직 못본 사람이 있을까요?

1월 22일 일요일 추천 영화를 꼭 하나 뽑으라고 한다면 2022년에 개봉한 평점 8.3점을 받고 있는 드라마 장르의 입니다. 정치 이야기를 좋아하진 않지만 이영화를 보시면 너무 현실적이고 현상황과 비슷해, 20대들이 봤으면 하는 영화입니다.

진행중인 현대사와 정치사를 잘 표현한 영화입니다.

강릉9월 11일 일요일 오후 11시 5분
강릉9월 11일 일요일 오후 11시 5분

강릉9월 11일 일요일 오후 11시 5분

장혁, 유오성 주연의 범죄, 액션 영화입니다. 관광 리조트 건설을 둘러싼 조폭들의 이권 다툼에 관한 조폭 영화입니다. 스토리가 어느 정도 유추가 가능할 정도로 스토리는 딱딱한 편입니다. 캐릭터의 서사성 또한 다소 이해 하기 어렵지만 배우들이 연기로 끌어가는 느낌이 강합니다. 범죄, 액션, 조폭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나쁘지 않게 볼 수 있을 거 같지만 조폭 영화를 별로 좋아 하지 않다면 배우만 믿고 보기에는 기쁨 있지 않을 거 같습니다.

강릉SBS, 2320 2021, 액션범죄, 119분, 평점

출연: 김길석(유오성), 이민석(장혁), 조방현(박성근) 외은 도시명을 그대로 옮긴 제목으로도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 등 도시의 이름을 제목으로 옮긴 작품이 국내외적으로 큰 주목을 받은 것은 물론 도시의 인지도까지 올려준 바 있어 이라는 제목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강릉은 부산과 함께 국내를 대표하는 최고의 관광도시로써, 경포해수욕장, 정동진 등 여러가지 명소가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빙상 경기가 모두 강릉에서 열린 데 이어 최근에는 안목해변에 대규모의 카페 거리를 만들면서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도시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영화 은 이와 같이 강릉이라는 도시의 매력을 물씬 선보일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광대들 풍문조작단9월 10일 토요일 오후 3시 15분

역사적 사실 한 스푼과 상상력으로 제작된 영화입니다.

조선 팔도를 무대로 풍문을 조작하고 민심을 흔들리는 광대들이 권력의 실세에게 발탁 되어 임금인 세조에 대한 미담을 만들어내면서 역사를 뒤바꾸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두드러지게 지위 기간 내 발생했던 기정 현상들 뒤에 풍문조작단이 있었다는 상상력을 더한 내용입니다. 결말이 아쉬웠던 영화입니다.

킹메이커9월 12일 월요일 오후 8시 25분

추석 특선 영화 중에서 최신작에 속합니다. 2022년 1월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보통 추석 특선 영화는 개봉한지 1년 이상은 되어야 TV에 방영 되지만 하지만 하지만 킹메이커는 이례적입니다. 킹메이커는 마타도어의 귀재,선거판의 여우라고 불리던 엄창록의 이야기입니다. 대통령 선거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전쟁 같은 정치이야기입니다. 배우들도 탄탄한 편입니다. 설경구와 이선균 두 배우가 투톱을 이루고 유재명, 조우진 등 조연진들의 연기도 좋았습니다.

보이스TVN 9월 9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보이스피싱을 주제로 한 영화입니다. 보이스피싱 조직에 대해 생각보다. 사실적으로 표현 됐다는 평입니다. 보이스피싱이 얼마나 겁나는 일이고 누구나 한 순간에 훈련 할 수 있는 일이라는 걸 알려준 경각심을 일으킨 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