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칙스(White Chicks), 당황스러운데 코믹한 영화

화이트 칙스(White Chicks), 당황스러운데 코믹한 영화

영화 화이트 칙스는 2004년에 개봉한 코미디 영화이며, 감독은 키넌 아이 버리 웨이언스입니다. 출연 배우로는 케빈 역의 숀 웨이언스, 마커스 역의 마론 웨이언스, 라트렐 스펜서 역의 테리 크루스, 고든 반장 역의 프랭키 페이슨, 제이크 역의 로슬린 먼로, 워렌 역의 존 허드, 빈센트 역의 에디 베레즈, 카렌 역의 부시 필립스, 토리 역의 제시카 코피엘, 리사 역의 제니 커 카펜터, 매건 역의 브리터니 다니엘, 티파니 역의 앤 듀덱, 브리터니 역의 메이틀랜드 워드, 드니즈 역의 로첼리 에이테스 등이 있습니다.

케빈 역의 숀 웨이언스 연기자는 1971년 미국에서 태어났습니다. 그가 출연한 영화로는 2000년에 개봉한 무서운 영화, 20004년에 개봉한 화이트 칙스, 2006년 리틀 맨 등 9개의 작품이 있으며, 2009년 댄스 플릭을 끝으로 활동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친형제 주연배우
친형제 주연배우

친형제 주연배우

영화 White Chicks의 주연 배우들은 실제 형제이며 영화의 각본을 공동 집필한 숀 웨이언스와 말론 웨이언스입니다. 숀 웨이언스는 윌슨 자매로 가장한 두 명의 FBI 요원 중 한 명인 케빈 코플랜드 역을, 말론 웨이언스는 케빈의 동생이자 FBI의 파트너인 마커스 코플랜드 역을 맡았습니다. 웨이언스 형제는 무서운 영화 프랜차이즈, 인 리빙 컬러 그리고 웨이언스 브라더스를 포함한 코미디 영화와 텔레비전 쇼에서 그들의 작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연예인 가족 출신으로, 그들의 형제자매와 어버이 또한 연예계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화이트 칙스에서 숀과 말론 웨이언은 캐릭터의 성격과 동기에 충실하면서 두 명의 백인 여성을 사칭하는 도전을 헤쳐나가면서 코미디 기술과 케미를 보여줍니다. 이 영화의 성공은 Wayans 형제의 공연과 기억에 남고 재미있는 코미디 경험을 만들어내는 그들의 능력에 크게 기인합니다.

위장은 끝내주게 잘하지만 사건 해결을 못하고 거물급 마약상을 놓쳐버린 FBI 콤비 케빈숀 웨이언스과 마커스 말론 웨이언스. 이라크로 유배가 될 위기에 처지만, 모두가 꺼리는 호텔 재벌 윌슨가 자매의 경호를 떠맡게 되고 마지막 기회가 주어졌다. 평소 4가지 없기로 소문난 윌슨가 자매를 잠재적인 납치로부터 지키기 위해 자선 파티까지 안전하게 에스코트하는 일인데, 운전 중 그만 사고를 내게 되고 자매의 코와 입술에 가벼 상처가 나게 됩니다.

그런 자신들의 얼굴을 보고 자선 파티에 안 가기로 한 자매들은 상처가 나을 때까지 호텔에만 있기로 했다. 이번 미션까지 실패하면 케빈과 마커스는 그야말로 FBI에 퇴출당 위기여서 둘이 생각한 방법은 바로 윌슨자매로 위장하고 직접 파티에 참석하는 것이었다.

흥겨우면서 OST
흥겨우면서 OST

흥겨우면서 OST

A Thousand Miles Vanessa Carlton Too Hot Kool The Gang Shake Ya Tailfeather Nelly, P. Diddy, and Murphy Lee Its Tricky RunDMC I Turn to You Christina Aguilera Lets Get It On Marvin Gaye Papas Got a Brand New Bag James Brown Aint No Mountain High Enough Marvin Gaye and Tammi Terrell This Will Be An Everlasting Love Natalie Cole I Cant Wait Nu ShoozWhite Chicks 사운드트랙은 또한 The Wedding Singer와 50 First Dates를 포함한 여러 다른 코미디 영화에서 작업한 테디 카스텔루치가 작곡한 오리지널 음악을 특징으로 합니다.

주관적인 나의 영화감상문

정말 가벼운 마음으로 편하게 보시면 즐길 수 있는 영화입니다. 하지만 이 영화는 워낙 비하하는 장면이 많이 나오기에 조심스러운 부분도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재미있게 본 영화고 보는 내내 웃음이 터져 나왔어요. 소재 자체도 신선했고 과하게 코믹한 포인트를 억지스럽게 넣기는 했지만 터져 나오는 웃음은 참을 수 없었습니다. 제일 기억에 남는 장면은 테리와 마커스가 레스토랑에서 둘이 식사할 때 마커스의 모습이 너무 웃겨서 기억에 남고 윌슨의 친구들과 케빈, 마커스가 함께 차에서 노래하는 모습이 제일 기억에 남는다.

기분이 안 좋을 때 다시 돌려보고 싶은 영화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친형제 주연배우

영화 White Chicks의 주연 배우들은 실제 형제이며 영화의 각본을 공동 집필한 숀 웨이언스와 말론 웨이언스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흥겨우면서 OST

A Thousand Miles Vanessa Carlton Too Hot Kool The Gang Shake Ya Tailfeather Nelly, P.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주관적인 나의 영화감상문

정말 가벼운 마음으로 편하게 보시면 즐길 수 있는 영화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