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파타야여행 로컬라떼맛집 파타야한국인가이드북 블루망고요트투어

태국파타야여행 로컬라떼맛집 파타야한국인가이드북 블루망고요트투어

태국 파타야 여행 계획 중 이시라면 호핑투어 스노클링 사랑을 많이 가지실 텐데요 파타야 비치에서 스피드보트나 페리로 20분40분 정도 걸리는 산호섬 꼬 란 꼬삭도 있지만 약간의 시간적 여유가 있으시다면 꼬사메산도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여기 같은 경우는 파타야에서 사타힙 방향 차량으로 4050분 정도의 거리인데요 아무래도 거리가 있는 만큼 여유 있게 시간을 붙잡으며 잡고 가시는 게 좋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스노클링 포인트 시야 괜찮은 편이었는데요 날씨와 파도 시기에 따라 만족도가 틀려질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조선에서 파타야 여행 항공권
조선에서 파타야 여행 항공권

조선에서 파타야 여행 항공권

현재 조선에서 파타야 공항우타파오 공항으로 가는 직항 항공편이 없기 때문에 태국 방콕으로 먼저 가야 합니다. 파타야는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서 남동쪽으로 약 2시간 거리에 있으며 택시, 버스, 자가용을 이용하여 갈 수 있습니다. 조선에서 수완나품 공항으로 가는 항공사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진에어, 티웨이 항공, 제주항공, 에어부산, 타이항공 등 있습니다. 파타야 항공권 프로모션 및 계절 할인

bull 사전 예약 몇 주 아니면 몇 달 전에 항공편을 미리 예약하면 여행날이 가까워졌을 때 예약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bull; 가격 비교: 여러가지 항공사와 항공편 예약사이트의 가격을 비교하여 찾아봅니다. bull 항공사 이메일 공지 항공사에서는 항상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이메일 알림을 제공합니다.

백만 년 바위 공원과 악어 농장
백만 년 바위 공원과 악어 농장

백만 년 바위 공원과 악어 농장

백만 년 바위 공원과 악어 농장 테미파크는 백만 년이 넘은 기괴한 형태의 나무들과 75t의 기암괴석을 보며 화석 공원 내부의 농장에서 백호와 기린, 코끼리 등 여러가지 동물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악어와 기린의 먹이를 주고 세계에서 가장 미심쩍은 악어쇼와 호랑이, 백호, 곰 등 맹수들의 여러가지 공연도 관람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호랑이와 함께 멋진 사진을 찍으며 동물 친구들과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 중 한 곳입니다.

파타야 쇼핑
파타야 쇼핑

파타야 쇼핑

파타야는 관광객과 현지인 모두에게 여러가지 쇼핑을 제공하는 인기있는 쇼핑 지역입니다. 비치로드 주변으로 많은 기념품 상점이 있지만 가장 잘 알려져 있는 곳은 파타야 나이트 바자입니다. 나이트 바자에서는 의류, 기념품, 현지 공예품 등 여러가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원한 에어컨이 나오는 쇼핑몰터미널 21 파탕야, 센트럴 페스티벌 파타야, 센트럴 마리나은 더운 파타야 여행에 힐링을 주는 장소입니다.

그리고 쇼핑몰마다. 행사 아니면 박람회가 열리는데 터미널 21 파타야 쇼핑몰에서는 음식 박람회 등 여러가지 박람회가 자주 열립니다. 센트럴 페스티벌 파타야 쇼핑몰에서는 콘서트와 같은 쇼가 열립니다.

산호섬으로 더욱 잘 보고된 파타야의 작은 섬인 꼬란섬은 파타야 본섬에 있는 비치보다. 더 물이 깨끗하고 모래가 고와서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인기 명소로 가로 2km, 세로 5km 크기에 텅랑 해변과, 따웬, 티안, 싸매, 누안 등 크고 작은 6개의 해안은 해변이 있어서 요구하는 해변에서 휴양, 아니면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백사장 주변에는 여러 상점과 식당, 파라솔 등이 있어서 시원한 음료를 마시고 여러가지 음식을 맛보는 등 육지의 파타야 해변보다.

물이 맑고 톤 또한 고와서 패러세일링과 바나나보트, 시 워킹, 제트스키, 스노클링 등 해양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최고의 장소 중 한 곳입니다.

꼬사메산 이용방법

차량을 사용해서 카오 마조 선착장에 도달 후 티켓 구매 후 배를 타셔야 하는데요 91113시 배를 이용 가능합니다. 배를 사용해서 꼬사메산에 도착후 태국 인솔자의 설명을 한 후 스노클링 하실 분들을 인솔해서 가는데요 구명조끼도 지급해 주고 있습니다. 그날 투어 인원과 날씨 파도 높이에 따라 만족도 차이가 나며 되도록 인원이 많이 없는 평일에 방문하시는 게 더 나을 듯하네요 인원이 많을 때는 군인들도 관리가 힘든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