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완 판타지 영화 메리 마이 데드 바디 허광한 출연 귀신유령 퀴어 코미디 넷플릭스 영화추천

타이완 판타지 영화 메리 마이 데드 바디 허광한 출연 귀신유령 퀴어 코미디 넷플릭스 영화추천

사진 다음 포토 많은 관객들을 웃고 울게 만들었던 국내 코미디장르의 영화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그래서 찾아본 국내 코미디영화 베스트 권장 본 게시물은 글쓴이의 권장 게시물이니 재미로만 참고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2015.03.25 15세이상관람가 함께여서 가장 즐거웠다. 우리는 정말 어른이 된걸까? 치호,동우,경재 고등학교를 졸업한 세친구 각자의 환경에서 성실히 일상 생활을 지내고있습니다. 하지만 무언가 계속 마음속이 답답합니다.


아메리칸 셰프
아메리칸 셰프

아메리칸 셰프

일류 레스토랑의 셰프 칼 캐스퍼는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저명한 음식평론가를 위해 신 메뉴를 준비하지만 레스토랑 오너에 의해 기존에 판매 중이던 메뉴 선보이게 됩니다. 그 후 유명음식평론가의 혹평을 받게 되고 칼 캐스퍼는 홧김에 유명음식평론가 트위터에 욕설을 보낸다. 이들의 썰전은 온라인 핫이슈로 등극하게 되고 칼 결국 레스토랑을 그만두기에 이른다. 아무것도 남지 않은 그는 자신의 아들과 쿠바 샌드위치 푸드트럭에 도전하게 되고 그 동안 소원했던 아들과 미국 전역을 일주하던 중 문제의 평론가가 푸드트럭에 다시 찾아오는데 과연 칼은 셰프로서의 명예를 되찾고 아들과의 관계를 계선 할 수 있을까?의 주인공 존 패브로는 한국에서는 아이언맨 해피 호건으로 더 유명할 텐데요. 아메리칸 셰프는 감독이자 배우인 존 패브로의 첫 독립 영화로 제작, 감독, 각본까지 맡았아서 제작한 영화입니다.

토르 라그나로크
토르 라그나로크

토르 라그나로크

분류 액션판타지코미디 감독 타이카 와이티티 출연진 톰 히들스턴, 케이트 블란쳇, 크리스 헴스워스 러닝타임 130분 마블 시리즈 중 가장 좋아하는 입니다. 사실 관람 횟수는 스파이더맨 시리즈가 더 많은 것 같지만 제일 재밌게 본 것은 이 작품입니다. 기존의 토르라는, 다소 반복적인 이미지를 이번 작품에서 크게 탈피하며 아예 코미디로 전향한 영화입니다. 마블의 토르라는 캐릭터를 활용하여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코믹스러운 장면이 점철되어 있는 영화이며, 마블이라는 탄탄한 지지대를 기반으로 감독이 역량을 마음껏 뽐내 이런 훌륭한 작품을 탄생시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만 기존의 토르를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호불호가 갈릴 수는 있겠습니다.

그리스의 칼로카이리Kalokairi 섬에서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싱글맘 도나메릴 스트립와 살고 있는 20살의 아기같은 여인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자신의 결혼식을 앞두고 우연히 엄마의 일기를 발견합니다. 자신의 아빠가 누구인지 모르고 살았던 소피는 엄마의 일기에서 자신의 아빠로 추정되는 세 남자 샘, 해리, 빌을 발견하게 되고, 엄마 몰래 엄마의 이름으로 세 남자를 자신의 결혼식에 맞춰 섬으로 초대합니다. 딸 결혼식 준비에 정신 없던 도나와 자신의 약혼자 스카이 몰래 일을 벌인 소피.영문도 모른 채 자기가 거쳐간 세 남자를 한 자리에서 맞정 도나.소피의 아빠가 서로 자신이라고 주장하는 세 남자.과연 소피는 자신의 아빠의 손을 잡으며 잡는 결혼식장에 입장할 수 있을까?는 뮤지컬 맘마미아를 원작으로 하는 영화로 전 세계적으로 대성공을 거둔 영화입니다.

애덤 프로젝트
애덤 프로젝트

애덤 프로젝트

SF, 액션, 시간여행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애덤 작업 The Adam Project, 2022입니다. 애덤 리드 라이언 레이놀즈는 시간 여행 중 2022년에 불시착합니다. 2022년은 그가 12살 되던 해인데요, 그는 12살의 자신과 함께 팀을 꾸려 미래를 구출하는 임무에 나섭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오직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2050년 현재에서 과거인 2022년도로 돌아가는 내용의 시간여행물 영화입니다.

돈 룩 업

분류 코미디 감독 아담 맥케이 출연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제니퍼 로렌스, 메릴 스트립 러닝타임 139분 블랙코미디의 대가 아담 맥케이 감독의 입니다.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를 바탕으로 만든 작품인 로 이름을 날린 아담 맥케이가 넷플릭스에게 지원을 받고 제대로 만든 블랙코미디 영화입니다. 이전 작품인 도 꽤나 매웠지만 이번 은 현실 인물을 겨냥해 웃음거리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전 인류를 웃음거리로 만들어버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