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배달의민족 체크카드 혜택, 비장의 카드(일반vs VIP)

우리 배달의민족 체크카드 혜택, 비장의 카드(일반vs VIP)

요즘 앱테크를 하던 중에 상테크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상품권을 할인해서 구입 후 캐시로 전환해서 활용하는 것인데 이같은 경우애 쓸모 있는 카드로 우리 쿠키체크카드를 많이 추천합니다. 상품권 구매금액은 전월 실적으로 포함시키지 않는 카드들이 많은데 이 체크카드는 상품권 구매도 실적으로 포함되면서, G마켓, 11번가, 쿠팡에서 구입 시 캐시백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새로 발급받아야겠다고 고민하고 있었는데, 카드 디자인이 다른 것도 있어서 보니 자기가 가지고 있는 데 사용하지 않고 있던 체크카드였다.

쿠키런 캐릭터가 그려지지 않은 아래 체크카드도 동일한 카드이니 혹시 나처럼 만들어 놓고 사용하지 않고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 보길 추천합니다. 서비스는 크게 국내서비스와 국외서비스로 나눠 볼 있습니다.


실적 확인하는 방법
실적 확인하는 방법

실적 확인하는 방법

마지막으로 카드를 사용하면서 자기가 전월 실적을 채웠는지, 이번달에는 어느정도로 사용했는지 쉽게 확인가능한 방법을 알아봅시다. 우리 카드 앱을 설치하고 아래 차례대로 들어가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우리카드 앱 MY 로그인 3. 현재까지 받은 혜택 및 이번달 실적 만족 현황 확인 가능 참고로 나는 방치해 둔 카드를 1월부터 사용해 1월에는 혜택을 받지 못했다. 그래도 운 좋게도 1월에 23만 원 정도 이번 2월에는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걸로 떠있습니다.

우리 카드 앱으로 전월 실적 및 현재까지 실적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

적립 기준
적립 기준

적립 기준

위 사진처럼 대중대중대중교통 이용 전 후로 보행거리 혹은 자전거 이동거리의 합계로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집에서 출발할 때 어플을 켜서 출발 버튼을 누르고 최종 도착지에 도착했을 때 도착 버튼을 눌러서 거리를 계산할 수 있어요. 집회사, 집학교 처럼 매일 왕복하는 거리는 즐겨찾기에 추가해놓을 수도 있는데요. 이렇게 즐겨찾기를 해놓으면 따로 출발, 도착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자동으로 집계가 됩니다. 집에서 회사까지, 그리고 회사에서 집까지 꼭 왕복으로 등록해 놓아야 합니다.

실적 제외 조건

이야말로 이 카드를 사용하기로 고려중이라면, 다음 설명드리는 실적제외 조건도 같이 챙겨봐 주세요. Woori 할인서비스의 실적을 정하는 경우 Woori할인 5를 할인받았다면 해당 매출건은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 실적으로 잡힙니다. 그런데, 제외금액 기준이 별도로 있어서 눈여겨봐야 합니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월 이용실적 기준, Woori할인의 한도가 5천 원이면 최대 10만 원까지만 실적제외 금액으로 잡히고, 한도가 1만 원인 경우는 최대 20만 원까지만 실적에서 제외됩니다.

예를 들어, 지난달 실적으로 이번달에 5천 원을 할인받는 경우에서, 이번달 소비금액이 총 80만 원이라고 가정해 봅니다. 이같은 경우애 마트에서 50만 원짜리 물건을 샀을 경우에 이 50만 원을 모두 실적에서 제외하는 것이 아니라 10만 원만 제외시키고, 나머지 70만 원을 이번달 실적으로 잡는다는 이야기입니다.

해외 서비스 혜택 및 전월 실적 조건, 캐시백 한도

해외 서비스는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 시 전 세계 1,000개 공항라운지 무료입장 서비스를 받을 있습니다. 본인에 한해서 통합 월 1회, 연 2회 제공됩니다. 단, 국내서비스 실적기준과 달리 전월 30만 원 이상을 사용해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해외 나가는 전월에 꼭 30만 원 이상 사용해 혜택을 받길 추천합니다. 더 구조화된 내용을 원한다면 아래 우리 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란다.

Two in one 서비스

이 카드는 혼합 카드라고 했다. 신용카드의 주요 기능은 바로 후불기능이라고 할 수 있는데, 만약에 체크카드 한도를 5만 원이라고 한다면 그 이상의 금액을 결제 시 신용카드로 자동승인이 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결제건당 체크한도는 2만 원100만 원까지 개인이 지정할 수 있고요. 이 기능 잘 활용하려면, 지정할 때 신중히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본인의 생활패턴을 잘 살펴보고 결정해야지, 섣불리 지정했다가는 체크카드 기능을 많이 상실할 수도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