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와 함께 제주도 한달살기 1 숙소 예약하기

아기와 함께 제주도 한달살기 1 숙소 예약하기

새해 첫날이지만,저희 집은 우울합니다. 현재 상황,집이 쓸쓸한 지 벌써 삼일째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사는 곳이 산간 지방이냐고요?아닙니다. 아스팔트 2차선 도로가 완벽하게 있는 평야지대펜션 단지입니다. 그것도 눈이 안 오기로 강력한 따뜻한 남쪽 나라 제주도입니다. 그런데도 현재 나가지도 못하고,오지도 못하고 고립되어 살고 있습니다. 눈이 집 앞에도 발목까지 쌓였습니다. 위에 올린 사진들은 집 앞과 제가 거주하는 펜션 단지 도로만 갔다.

오고 찍은 사진입니다. 여기에 눈보라까지 쳐서 사진을 찍는 내내 손이 시려셔터를 누르지 못할 정도였습니다. 눈이 어떤정도로 왔는지 감흥이 오지 않으시는 분들은 아래 사진을 비교해 보시죠카메라가 똑딱이라서 눈보라가 휘몰아치는 모습이 잘 보이지 않지만 저희 집 데크가 하얗게 눈으로뒤덮여졌습니다.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의 대략적인 가격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의 대략적인 가격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의 대략적인 가격

작고 저렴한 곳은 100만원부터, 보통 150200은 생각해야.

아이가 없는 2인 커플의 경우 : 100만원 정도 전후 (빌라형인 경우가 많음) 아이가 있는 3~4인의 경우 : 150~200만원 전후 (마당이 있는 경우가 많음) 5~6인도 수용하며, 풀장과 영화감상실 등이 있는 등 프리미엄 숙소 : 300~400만원 이상※ 2022년 말 대략적 시세로 한달 기준입니다.

특히 예약단위는 10일 혹은 한달이며, 다소 25일보다. 1달 예약이 저렴하거나 비슷합니다. 증거금 별도로 약 30만원a 로 청구하며 공과금전기,가스 여럿에서 보증금에서 차감합니다.

부스터샷 대상자
부스터샷 대상자

부스터샷 대상자

부스터샷 대상자와 접종 간격을 알아보겠습니다. 원래는 이와 같이 대상자에 따라 접종간격이 나누어져 있었는데요 2021년 12월 13일 부로 부스터샷 접종간격을 3개월로 줄어들었습니다. 3개월 단축 이유는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와 방역현황 악화에 대응하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60세 이상 2차접종 후 4개월 후 18세59세 기저질환자 및 감염 취약시설, 의료기관 입소자종사자 2차 접종 2개월 후 1859세 2차접종 5개월 후 얀세예방주사 접종자 혹은 면역 저하자 2차 접종 2개월 후 그렇다면 백신은 영구적이지 않고 면역력이 다시 저하되면 4차, 5차 접종까지 발생될 가능성이 있어보이는데요, 이에대해 정부는 예단하기 어렵다라는 말로 일축했습니다.

새 변이가 나오는 등 상황을 지켜봐야 한다고 합니다.

PCR 테스트

흔히 얘기하는 코로 깊숙이 면봉을 넣어 채취한 분비물을 바탕으로 유전자 증폭 테스트를 거치는 것이 바로 PCR 테스트입니다. 가장 정확도가 높은 방법이지만, 신속 항원 검사에서 양성으로 발생하면 별도로 PCR 검사를 받을 필요 없이 신종 코로나악성 코드 양성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PCR 테스트는 매우 정밀도 높은 테스트를 요구하는 경우나, 몇몇 기관 혹은 국가에서 반드시 PCR 테스트를 요구하는 경우에 한해 받는 상황으로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PCR 테스트의 비용 유사한 경우 받고자 하는 곳에 따라 다르니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종 코로나악성 코드 백신은 최고의 예방책

여전히 코로나19를 예방할 수단으로 가장 강한 것은 신종 코로나악성 코드 백신입니다. 특히 오미크론 하위 변이가 생겨 전파력이 더 상승한 시점에서 변이에 다루는 신종 코로나악성 코드 2가 백신을 접종할 수 있는 만큼, 신종 코로나악성 코드 예방주사 접종으로 코로나19에 대한 면역력을 높이시기 바랍니다. 특히 안절부절한 집단 비만, 지병이 있으신 분, 60대 이상에 해당되신다면 신종 코로나악성 코드 백신을 반드시 접종하셔서 만일에라도 있을 미심쩍은 상황을 미리 방지하셔야 합니다.

특히 최근에는 카카오톡이나 네이버를 통하여 다른 예약 없이 당일에 잔여 백신을 이용한 당일 접종도 가뛰어난 상황이라, 이전과 다르게 접종도 편하고 쉬워진 만큼 기다리거나 번거로운 예약 없이 바로 감정을 먹고 접종을 할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시면 좋겠습니다.

숙소 예약할 때 사기 예방하기

에어비엔비나, 리브 애니웨어와 같은 구체적인 플랫폼을 이용한다면 어느 정도 사이트의 검증이 되었다고 판단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네이버 카페나 블로그, 움악가 조직 등 다른 루트로 개인적인 거래를 통하여 숙소를 예약하게 된다면 사기 예방 절차를 반드시 숙지해야 합니다. 1. 플랫폼을 통하지 않고 예약할 경우 임대차계약서를 작성합니다. 2. 계약서는 반드시 작성해야 합니다. 3. 계약서에는 환불규정, 보증금, 공과금에대한 내용을 포함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