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버팀목 고용장려금 신청 방법 지원

이 시험적인 경제 환경에서 소기업 소유자가 운영을 유지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서울시는 지원에 전념하고 있으며 2023년부터 신규 채용 근로자 1인당 300만원, 기업당 최대 10인의 보조금을 제안했습니다. 모든 신청자는 진행에 필요한 정보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방법, 신청방법, 제외사항, 구비서류, 필요시 추가자료 및 학군별 연락처 마감일 이전에 예산이 소진될 수 있으므로 효율성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러니 빨리 신청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신청서류
신청서류

소상공인 버팀목 고용장려금 지원

2023년 4월 3일부터 지원자는 할당된 자금이 완전히 소진될 때까지 지원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서울의 소규모 기업만이 자격 조건을 충족합니다.

지원자는 다음 기준을 준수해야 합니다. 신규 근로자 채용은 2023년 1월에 이루어져야 하며, 보조금 신청 전 최소 3개월 동안 고용 상태를 유지해야 하며, 최초 채용 후 총 6개월의 고용이 남아 있어야 합니다. 4월 신청의 경우 2021년 6월 30일까지 고용보험 유지 확인 및 차후 지급이 확정됩니다. 이 지원 프로그램은 근로자 1인당 300만원을 지원하며, 기업당 최대 10명까지 지원됩니다. 접수는 관할 구청에서 이메일, 우편, 팩스, 현장접수 등을 통해 할 수 있어요.

소기업 지원 고용 보조금을 신청하는 것은 올바르게 수행될 경우 수월한 절차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를 활용하여 원활하고 번거롭지 않은 신청을 하십시오.

지원자는 소상공인 고용지원금 신청서를 꼼꼼히 작성하여 소속 자치구의 각 접수창구에 정성껏 전달해야 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포함된 요약 차트를 사용하여 빠르고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용 보조금에서 제외되는 소기업 소유주는 특정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근로자: 중소기업기본법 제3조에 중소기업은 근로자 수 499명 이하의 법인으로 명시되어 1인 사업자는 제외됩니다. 따라서 법인을 설립하지 않고 사업을 영위하는 개인은 소상공인 정책자금 대출을 받을 수 없습니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1항제1호에 따라 비영리단체는 채용장려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에서 제외됩니다. 더군다나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정책자금대출은 연매출이 가장 높은 주력산업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중소기업기본법 제3조에 따라 1인 사업자는 499인 이하의 사업체만 지원이 가능하다고 규정하고 있어 대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고용장려금 신청 후 3개월 이내에 조기퇴직을 하게 되면 해당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신규취업이 거부되고 정부기관 고용장려금 및 고용유지지원금 제도의 혜택을 상실하게 됩니다.

소기업 소유주가 자금 지원 신청서를 해당 문서와 함께 제출하는 것은 필수적이고 필수적인 수행입니다.

증빙서류증빙서류
증빙서류

신청서류

소상공인취업지원금 지원신청서, 사업자(법인) 통장사본, 개인 및 기업 정보처리동의서 등 소상공인취업지원금 신청 시 구비서류를 구비합니다. 나열된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필요시 별도 제출서류필요시 별도 제출서류
필요시 별도 제출서류

증빙서류

신청서류신청서류
신청서류

필요시 별도 제출서류

요청 완료를 위해 기제된 서류 외에 표준재무제표증명서, 부가가치세신고서, 사업체설립신고서, 주업종 확인서, 위임장을 추가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친족 증명서. 프로세스를 용이하게 하려면 아래 주요 활동에 대한 확인 및 위임장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각 자치구의 접수창구와 전화번호가 포함된 목록으로 소상공인 지원 고용지원금을 적극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이 접수 및 연락 게시판은 지원 고용 보조금 신청 과정에서 도움을 받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연락처는 기억하기 쉽고 회사가 위치한 모든 자치구에 대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접수 창구와 지구별 전화번호 목록은 궁금한 사항이 있을 때 지원 취업 보조금을 찾는 모든 사람에게 귀중한 도구 역할을 합니다.

위에 요약된 기준을 충족하는 소기업 소유자는 자금이 고갈되기 전에 이 후한 부양 패키지의 혜택을 확보하기 위해 신속하게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