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실내연습장 VS 모니터 연습장 초보에게 추천하는곳은

골프 실내연습장 VS 모니터 연습장 초보에게 추천하는곳은

골프를 시작하고 했던 걱정 중에 한 가지가 바로 연습실은 어디가 좋을까?입니다. 보통 실내골프연습장 일명 닭장 에서 훈련하는 것과 스크린골프에서 훈련하는 것 어느 것이 좋을지 고민해 봤습니다. 결국 본인 취향대로 하는 게 정답이지만 그래도 장. 단점은 알고 시작하는 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인도어 연습실은 무엇보다. 내가 치는 공의 방향과 구질을 올바르게 파악할 수 있다는 혜택이 가장 큰 부분입니다. 사실 내가 친 공이 어디로 날아가는지 이해하는 게 너무나도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디스플레이 골프연습장
디스플레이 골프연습장

디스플레이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연습실은 스크린골프가 유행하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찾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쾌적한 환경 그리고 언제나 좋은 환경에서 날씨에 전혀 영향을 받지 않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시원하고 따뜻한 환경은 골프를 계속 즐길 수 있게 만든다는 큰 혜택이 있습니다. 다만 이야말로 공이 날아가는 것이 아닌 화면상에서 날아가는 것이기에 분명한 거리가 맞는지에 관한 의문은 계속 들기 마련입니다.

초보 및 입문자
초보 및 입문자

초보 및 입문자

초보자 혹은 100돌이 분들은 실외골프연습장이던 실내 스크린연습장이던 무조건적으로 연습을 많이 해야 합니다. 그래야 실력 100돌 이를 벗어날 수 있습니다. 우리들이 공부를 성실히 해야 좋은 학교를 입학할 수 있듯이, 골프도 연습하지 않으면 내가 요구하는 대학을 갈 수 있는 점수를 받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냥 실외든 실내든 연습하러 가야 합니다.

하지만, 꼭 고르라고 한다면 실내 스크린골프를 권하고 싶습니다.

이유는 레슨이 잘 되어 있기 때문이며 그리고 실내에서 정말 많이 휘둘러 보는 게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날씨에 전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나의 스윙모습을 계속적으로 모니터링할 있습니다. 레슨 받기가 쉽습니다. 레슨 받을 시에 프로님들의 레슨이 조금 더 디테일하게 영상화 함께 잡아줘서 멋지다 레슨가격이 저렴하다기보다는 실외골프연습장보다는 가성비가 좋다는 느낌을 받는다 주위에 많은 연습장이 있어서 접근이 멋지다 디스플레이 골프 연습실은 무엇보다. 날씨에 영향을 안 받는 게 가장 큰 장점이며 공을 끝까지 볼 수 없는 게 단점인 듯합니다.

나의 공을 끝까지 볼 수 없어서 어디로 가는지 올바르게 알기 힘들다 본인 스윙의 거리를 맞추기가 쉽지 않습니다. (결국 센서이기에 분명한 훈련은 힘들다) 스크린을 오래 다니다. 보시면 스크린에 특화되어 필드에서 공이 잘 안 맞는다.

내가 타구 한 공을 낙하지점까지 볼 있습니다. 나의 구질이 어떤지 올바르게 알 있습니다. 슬라이스, 훅 공 하나하에 집중하면서 칠 수 있다 클럽마다. 나의 거리를 올바르게 측정가능하게 보인다 시원한 개방감을 느끼면서 연습가능하게 보인다 가끔 가다. 한 번씩 등장하는 프로들의 훈련하는 모습을 볼 있습니다. 재수가 좋아야 함 실외 연습장의 장. 단점을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비용적인 부분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연습비사용 목적 비용이지만 날씨에 많은 영향을 받는다.

겨울은 손이 서러워서, 여름은 너무 더워서 등등 가격이 비싸다. (다~ 다르겠지만 일반적으로 17000~ 24000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 70분 기준) 레슨비가 비싼 편입니다.

후반전은 EAST코스동코스로 라운딩을 즐겨보았습니다.
후반전은 EAST코스동코스로 라운딩을 즐겨보았습니다.

후반전은 EAST코스동코스로 라운딩을 즐겨보았습니다.

전반전 라운딩을 마치고 그늘집에서 막걸리를 포장해간다. 전반전 라운딩을 마치고 대기 시간이 없어서 그늘집에서 막걸리 한잔 먹을 시간이 없어서 막걸리와 안주를 포장하여 라운딩을 즐기면서 한잔을 먹었습니다. 친구들과 녹색의 필드를 걸어 다니면서 굿 샷을 날리며 코믹한 시간을 보낸다. 라운딩을 즐기는 친구들의 모습입니다. 카트기를 타고 다니면서 각 홀마다. 이동을 하는 모습입니다.

라운딩을 즐기다가 그늘집에서 포장한 막걸리와 안주에 안락한 모습으로 한잔을 하였습니다. 파3 홀은 밀리기 때문에 여유가 있습니다. 그래서 파3 홀에서 대기를 하면서 잠시 막걸리 한잔을 먹으며 잠시 휴식을 하는 모습입니다. 그린에서 퍼팅을 즐기는 친구들의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