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음식 최적의 동선 추천

강릉 음식 최적의 동선 추천

맥주 안주로 마른오징어를 권하는 글들을 보시면 단연 한양식품제조란 문구가 눈에 띕니다. 한양식품은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거의 먹어봤을 것 같은 숏다리를 제조한 회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은 스테디셀러인 숏다리보다. 더 핫한 제품인 바로 꽃보다. 오징어란 상품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롯데마트에 갔다가 눈에 보인 이 제품은 180g에 12,900원에 판매 중이었습니다. 원래 정가는 15,900원에 파는데 행사로 3,000원 싸게 팔고 있었습니다.

여름이 될수록 맥주를 많이 마시게 되어 안주가 필요할 때마다. 편의점에 가곤 했는데 왠지 오징어를 사두면 한동안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사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인터넷상에서 핫한 제품이었습니다.


맛있게 먹는 법
맛있게 먹는 법

맛있게 먹는 법

구입즉시 냉장보관이라 냉장고에 넣었다가 한번 시식을 해보았는데 생각보다. 단단해서 놀랬습니다. 이가 부실하면 먹지 못할 것 같은 느낌에 전자레인지에 약간 돌려주니10초 이내 말랑말랑 해지더라고요 꼭 전자레인지에 약간 돌려서 드시길 바랍니다. 따뜻하고 말랑말랑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전 생각보다. 조미가 강하지 않아서 (겉보기엔 양념오징어 같은) 오징어를 고추장에 찍어서 먹는데 잘 어울렸습니다.

청양마요소스도 잘 어울릴 것 같았습니다. 스틱모양으로 잘려 있으며, 슬라이스 넓이도 딱 먹기 좋은 넓이라 먹기가 훨씬 편했습니다.

강릉짬뽕순두부 강릉본점
강릉짬뽕순두부 강릉본점

강릉짬뽕순두부 강릉본점

강릉짬뽕순두부 강릉본점은 초당순두부마을 초입에 위치해있습니다. 순두부마을에 있는 순두부집마다. 짬뽕순두부의 맛이 꽤나 차이가 있는 것 같다. 무작정 유명하다고 기다려서 먹기보다는 리뷰를 조회해보고 본인의 취향에 맞게 찾아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침이라 부드럽게 먹고 싶어서 하얀게 살짝 땡겼지만, 애초에 계획했던 짬뽕 순두부를 시켰다. 그리고 곁들여서 강릉 맛걸리도 맛봤다. 짬뽕순두부는 해물도 많고 국물도 적당히 칼칼하고 매콤해서 두부랑 후루룩 넘기기에 좋았다.

아침에 가는 길에 오징어도 좀 씹었고 막걸리도 먹었고 직후에도 먹을 계획이 있어서 밥은 반만 먹었습니다.

노가리호프
노가리호프

노가리호프

노가리호프는 정부과천청사역 11번 출구에서 약 80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고, 건물 2층입니다. 실내는 생각보다. 넓은 편이고,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이라 약간 한산한 편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맛있게 먹는 법

구입즉시 냉장보관이라 냉장고에 넣었다가 한번 시식을 해보았는데 생각보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강릉짬뽕순두부 강릉본점

강릉짬뽕순두부 강릉본점은 초당순두부마을 초입에 위치해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노가리호프

노가리호프는 정부과천청사역 11번 출구에서 약 80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고, 건물 2층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