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에 상륙한 파파이스 강남역 파파이스 방문 , 치킨샌드위치 포장 솔직후기

강남역에 상륙한 파파이스 강남역 파파이스 방문 , 치킨샌드위치 포장 솔직후기

홍대입구역 사거리에 엄청 큰 파파이스가 생겼습니다. 생긴 지 꽤 됐지만, 추억 속에 아련히 남아있는 파파이스의 좋은 기억이 있기에 기대되고 가봐야지 다짐을 하던 중, 드디어 파파이스 버거 맛을 보게 됐고 내. 돈. 내. 산 리뷰를 남깁니다. 파파이스는 1990년대에 조선에서 최고조 주가를 올리던 패스트푸드점이었지만, 점점 사라지더니 2020년 쯤 모습을 감추었습니다. 케이준 프라이가 유명했었죠. 실제로 제가 모든 버거집에서 제공하는 감자튀김 중, 가장 좋아했던 감자튀김이 바로 케이준 프라이였습니다.


파파이스 홍대점
파파이스 홍대점

파파이스 홍대점

다른 분들도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1990년대 말에서 2000년대 초반에 파파이스와 함께 대학생활을 했던 저로서는 굉장히 반갑고 오랜 친구를 만난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파파이스 홍대점이 제 활동반경과 가장 가까워서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찾아가 봤는데요.

옛날의 파파이스도 좋았지만 훨씬 깨끗하고 시원시원한 인테리어로 들어가고 싶게 제작하는 데는 성공한 듯싶었습니다. 내부도 깨끗한 인테리어와 높은 천장, 곳곳에 들어간 디자인적인 요소는 분명히 젊은이들을 공략하려는 의도가 엿보였고 홍대라는 특성 때문인지 정말 많은 외국인들이 이곳을 찾아 음식을 누리고 있었습니다.

클래식 치킨샌드위치
클래식 치킨샌드위치

클래식 치킨샌드위치

점심을 거하게 먹고 간식 느낌?으로 방문한 것이었기에 용이하게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7,800원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청포도레모네이드 오랜만에 맛보는 케이준 감자튀김이 정말 반가웠습니다. 치킨 1조각과 버거까지, 밥은 먹었지만 이 정도는 먹을 수 있지 않나요? 파파이스니까 케이준 감자튀김은 여전합니다. 맥도널드 감자튀김보다. 훨씬 두껍고 튀김옷 느낌이 한 겹 더 있으니까 씹는 맛도 더하고 겉에 후추? 양념이 되어 있어서 감자튀김에 소금 친 맛보다는 더 다양하고 여러가지 맛을 냅니다.

치킨은 KFC와 비슷한 느낌이라 패스 버거는 어떤 느낌일까요? 사실 파파이스 버거가 과거에 특별하다고 느껴지진 않았는데, 오래되어 기억이 안 나니까, 어떤 모습일지 아주 궁금했습니다. 일반적인 치킨버거입니다. 주문할 때, 클래식과 스파이시일반, 매운맛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파이스 광화문 후기
파파이스 광화문 후기

파파이스 광화문 후기

파파이스 광화문점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렸을 때 먹었던 파파이스가 다시 돌아왔다니 너무 좋더라고요 심지어 핫플 광화문에 생기다니. 매장도 엄청 크고 깔끔, 시원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점심시간에는 사람들이 엄청 많습니다.는 점 유의하시고요 루이지애나버거와 k치킨버거를 하나하나씩 한 번씩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K치킨버거가 더 제입맛에 맞았어요. 매운 양념에 바삭한 치킨패티가 제법 잘 어울리더라고요. 특히 바로 갓 튀겨져 나온 패티가 체고였음. 루이지애나버거 같은 경우는 개인적으로 맘스터치보다.

양념이 잘 된 느낌이긴 했으나 치킨패티크기는 맘스터치가 좀 더 큰 느낌이었어요. 마지막으로 아쉬웠던 타바스코 샌드위치가 없었다는 게 정말 정말 아쉬웠습니다. 이게 대 존맛탱인데 없습니다.니 어쩔 수 없죠 다음엔 치킨박스를 도전해보려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파파이스 홍대점

다른 분들도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1990년대 말에서 2000년대 초반에 파파이스와 함께 대학생활을 했던 저로서는 굉장히 반갑고 오랜 친구를 만난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클래식 치킨샌드위치

점심을 거하게 먹고 간식 느낌?으로 방문한 것이었기에 용이하게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7,800원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파이스 광화문 후기

파파이스 광화문점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렸을 때 먹었던 파파이스가 다시 돌아왔다니 너무 좋더라고요 심지어 핫플 광화문에 생기다니.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