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제안 영화 5선 2023년 7월 2주차
이주의 영화 많은 분들이 영화를 보겠다며 넷플릭스를 구독하시는데, 너무나 많은 선택지로 어떤 영화를 볼지 막막했던 적이 있으실 겁니다. 저 또한 그런 경험이 많아, 다른 사람들의 추천을 받고 영화를 보고는 하는데요. 이 글은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고 있는 분들이 추천을 통해 고르는 시간을 단축하게끔 도와주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이 작성물에서 권하는 영화들은 제가 직접 봤었고, 인상 깊었던 작품들입니다. 기본적으로 창작물의 완성도가 준수한 작품을 기준으로 선정하며, 호불호가 갈릴 영화라면 혜택이 분명한 영화를 추천합니다.
1 of 22 of 2
연출 박진경, 문상돈작가 유진영제작 카카오엔터테인먼트출연 이시영, 노홍철, 박나래, 딘딘, 츠키, 유희관, 조나단, 파트리샤, 꽈추형, 덱스공개 예정 3분기 K좀비의 명가 넷플릭스가 신개념 좀비 유니버스 예능을 처음으로 선보입니다. 는 어느 날 갑자기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서울 일대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좀비 유니버스 예능입니다. 특유의 유쾌하고 재밌는 날것 그대로의 코드로 웃음을 선사해온 , , 의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박진경 CP가 , 의 문상돈 PD와 의기투합해 연출합니다.
여기에 의 미술팀과 의 좀비 액션 안무가가 참여해 리얼하고 열정적인 좀비 세계관을 보여줄 전망입니다.
액션 익스트랙션 2 Extraction 2, 202
유형 액션, 느와르, 스릴러, 드라마, 고어 감독 샘 하그레이브 주연 크리스 헴스워드타일러 레이크 상영 시간 123분 전직 특수부대 출신 용병 타일러 레이크가 조지아 출신 갱스터의 가족을 감옥에서 구출하기 위해 목숨을 건 미션을 수행하는 리얼 액션 구출극 코멘트 : 요즘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익스트랙션 2”입니다. 마블 어벤저스 시리즈 제작자로 강력한 ”루소 형제”가 제작을 담당했으며, 주연은 전작의 주인공 ”크리스 헴스워드”가 이어서 등장했습니다.
20여분 동안 이어지는 원테이크 액션 장면은 상당히 밀도 있는 액션으로 지루하지 않고, 현실감 넘쳐 묘한 쾌감을 주는 명장면이기도 합니다.
시간 여행자 2016201
브래드 라이트 스타게이트 SG1 의 트래블러스는 윌과 그레이스 졸업생 에릭 맥코맥 이 주연을 맡은 놀랍도록 재미있는 시간 여행 공상과학 어드벤처입니다. . 이 앙상블 시리즈에서 McCormack은 MacKenzie Porter, Jared Abrahamson, Reilly Dolman 및 Nesta Cooper와 함께 세계 종말 사건을 방지하기 위해 의식을 현재로 보내는 먼 장래의 개인 팀으로 출연합니다.
제작자 브래드 라이트 출연 에릭 맥코맥, 맥켄지 포터, 네스타 쿠퍼, 패트릭 길모어 여행자 로서펼쳐지는 동안 여행자들은 미래를 대체하고 인류를 구하려고 시도하면서 그들이 살고 있는 육체의 생명을 떠맡아야 합니다. 장르에 대한 창의적인 관점과 뛰어난 출연진을 갖춘 시간여행자는 최고의 시간 여행 영화입니다.
플래시 2014현재
플래시의 완전히 미친 진정한 만화책 열풍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CW의 슈퍼히어로 쇼는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 여행, 대체 우주, 고릴라 그로드를 포함하여 만화의 기원을 완전히 수용하여 기꺼이 작업하는 사람들에게는 보상이 주어질 것입니다. 플래시는 어둡고 어려운 주제를 많이 다루지만 Central City의 번잡한 세계를 가볍고 기쁘게 뛰어다니는 느낌이 더 자주 듭니다.
배리 앨런 그랜트 거스틴 이 새로 부여된 초고속 능력과 무수히 많은 초강력 악당들과 싸워야 하는 도시의 필요성을 받아들이는 이야기를 따릅니다. . 그러나 그는 여전히 데이트와 짝사랑을 할 시간과 팀 애로우와 함께 보내는 크로스오버 시간이 있습니다.
멜로, 서스펜스 헤어질 결심 Decision to Leave, 202
유형 : 멜로, 로맨스, 드라마, 스릴러, 서스펜스, 미스터리, 느와르 감독 박찬욱 주연 박해일해준, 탕웨이서래, 이정현정안 상영 시간 138분 산 정상에서 추락한 한 남자의 변사 사건. 담당 형사 해준박해일은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와 마주하게 됩니다. 산에 가서 안 오면 걱정했어요, 마침내 죽을까 봐. 남편의 죽음 앞에서 독특한 동요를 보이지 않는 서래. 경찰은 보통의 유가족과는 다른 서래를 용의선상에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