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솝 핸드밤의 비밀, 직장인 좋은향 난다고 소문나는 핸드크림
예전엔 한겨울이 아닌 이상 핸드크림을 잘 사용하지 않았었는데, 최근에는 코로나 때문에 더더욱 손을 너무 자주 씻게 되다. 보니 핸드크림에 대한 수요도 쾌속한 것 같습니다. . 저도 이렇게 핸드크림을 자주 사 본 적은 처음이고, 그러다보니 큰 걱정 없이 주변 선물로 핸드크림을 하게 되네요 첫 번째로 권하는 핸드크림은 바이레도의 집시워터 핸드크림입니다.
Aesop
나만 없으면 또 안 되잖아요? 얼른 이솝매장으로 달려갑니다. 저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이솝매장으로 갔습니다. 핸드크림이 두 종류더라고요. 분홍색이 레져렉션, 하늘색이 레버런스. 두 가지 다. 발라봤는데 하늘색은 향이 약간 흙냄새 같아서 저한테는 좀 별로였습니다. 역시 분홍색 레져렉션이 좋더군요. 시트러스 허브향 우드향 그런 형태의 풀과 나무 향이 납니다. 이솝 레져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75ml 31,000원
제가 쓸 거라고 하니까 파우치에 담아주셨어요. 얼마 만에 내 돈 주고 핸드크림을 산 건지 모르겠습니다.
집에 핸드크림이 종류별로 다양한데도 구입할 정도면 제가 이솝 핸드크림이 진짜 좋았나 봐요. 나이가 점점 들어가면서 소비에 대한 생각이 바뀌고 있습니다.
호불호 적은 핸드크림 제안 브랜드별 TOP 3
가격: 25,000~35,000원 / 70ml 워낙 유명해서 선물용으로 제안 기능적으로는 가장 오래가는 향과 촉촉함 사계절 모두 사용 가능한 향기 발림성 좋은 촉촉한 밤(balm) 형식 유분기 적고 라이트함 시트러스 + 허브 + 우드 향기는 제형이 주는 느낌에 비해 무게감이 있음 논픽션은 제가 가장 최근 알게 된 브랜드입니다. 쓰다. 보니 나중에 제품명 대표가 윤계상 님 와이프 분인걸 알게되었네요 갑자기 친숙 생일에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선물 받았던 아이인데, 쓰다보니 다양하게 만족하게 되어 추천템으로 선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