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을 사용해 온 여우, 피엘라벤

스웨덴을 사용해서 온 여우, 피엘라벤

피엘라벤의 캠핑 캠핑 텐트 1960년 배낭을 시작으로 1964년에는 텐트를 선보입니다. 편한 텐트를 만들기 위해 면65에 폴리에스터35를 섞어 G1000이라는 원단을 만들었고, 여기에 과거 면캔버스천을 사용할 때처럼 왁스칠을 하여 방수방풍 성능을 높여 주었다. 피엘라벤을 대표하는 원단인 G1000은 이때 최초로 만들어 졌으며 지금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물론 현재 사용되는 G1000은 여태까지 많은 개선과 발전이 되었습니다. 현재도 텐트를 판매하지만 종류와 크기는 그리 다양하지 않습니다.

가격은 50만원100만원 정도다. 피엘라벤의 의류 1968년에는 피엘라벤에서 최초로 의류가 생산됩니다. 첫 의류는 자켓으로 자켓에 사용된 G1000 소재는 기본적으로 방풍기능이 뛰어나다. 여기에 비즈왁스밀랍의 조합으로 만드러진 그린란드 왁스를 더함으로써, 방풍 기능과 방수, 소재의 내구성이 더욱 증가됩니다.


공식카페에서 양도자를 탐색할 것 판매자 확인
공식카페에서 양도자를 탐색할 것 판매자 확인


공식카페에서 양도자를 탐색할 것 판매자 확인

가장 먼저, 피엘라벤 클래식 공식 카페에서 양도양수할 사람을 찾아야합니다. 해당 내용을 올리는 정해진 게시판은 없고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양도양수 게시글들을 확인 가능합니다.

TIP 키워드 공지 설정 예시 양도 제주 2집단 상호간 실참가자 확인 요청 양수인양도인 각자 확인 필요 양도자가 정해진 경우, 양도자가 실참가자가 맞는 지 상호간 확인이 필요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구매하며, 전자티켓류로 구분되다보니 혹시 잘못된 티켓을 구매하지 않기 위해 제대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최종적으로, 참가자 정보 변경 요청 피엘라벤 공식메일 회신
최종적으로, 참가자 정보 변경 요청 피엘라벤 공식메일 회신

최종적으로, 참가자 정보 변경 요청 피엘라벤 공식메일 회신

필요한 정보사항 양도인티켓을 주는 사람 정보 등록시 이름연락처메일주소등록번호 양수인티켓을 받는 사람 정보 이름연락처메일주소생년월일성별 위 4개의 절차가 완료되면 정상적인 양도양수 완료 글로 적으니 간단하게도 느껴지는데, 양도자와 거래하며 계속 연락하고 메일 기다리고하다보니 인고의 시간이 꽤 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함께 갈 수 있는 티켓을 구할 수 있었어서 너무 기뻤고, 양도해주시는 분도 빠르게 대응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