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살도 빠지는 닭가슴살 샐러드 만드는 법
며칠동안 좀 앓아 누웠다고 매일같이 사먹고 간단한 인스턴트 음식만 먹다. 보니 옆구리 살이 삐죽삐죽 나왔더라고요. 이건 안될 일이야 순간 먹은 것들때문에 찐 것들은 후다닥 식단 조절 해서 빼줘야 하잖아요. 그래서 너무 간단한 닭가슴살 샐러드 만드는 법으로 저녁을 채웠는데요. 요즘 처음으로 사봤던 제품이 맛있어 닭가슴살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닭가슴살 샐러드 준비방법
오늘 소개해드리고 있는 닭가슴살 샐러드는 조리방법이 너무 쉽게 되어있네요. 전자레인지로 해동된 샐러드 도시락을 녹여 먹는 방안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첫번째 제품마다. 종이 포장으로 제품설명이 써있는 부분을 제거하고, 진공포장된 비닐껍질은 뜻지 않습니다. 냉동되어 있는 그대로 닭가슴살 샐러드 도시락을 전자레인지에 넣고 약 3분에서 3분 30초 정도 조리하면 됩니다. 조리가 끝난 소리가 들리면 전자레인지에서 도시락을 꺼내고 비닐껍질을 뜯어내면 닭가슴살 샐러드 식사준비가 끝납니다.
복숭아 달콤하게 먹는 법
6월에서 8월 사이에 수확하는 복숭아는 여름 시즌 디저트의 당당한 주인공이 됩니다. 케이크나 파이 등의 베이킹 메뉴는 물론 아이스크림, 빙수, 에이드 등 무더위를 차갑게 식혀주는 메뉴에도 빠지지 않고 등장합니다. 구름이 많이 끼고 비가 많이 오는 장마철의 과일은 맛이 맹맹해집니다. 이럴 때는 열심히 농사지은 농부의 마음까지 헤아리는 지혜로운 요리법이 필요합니다. 봉숭아를 달콤하게 졸이는 방안으로 청과잼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청은 깍둑썰기한 복숭아를 설탕, 물과 후루룩 끓인 뒤 식혀 냉장고에 보관합니다. 잼은 설탕, 물과 함께 진득해질 때까지 약불에서 졸인 뒤에 보관합니다. 복숭아 잼은 빵,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 어디에나 얹으면 상큼하게 여름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새콤달달한 맛의 복숭아는 어떻게 섭취하여도 입맛을 찾아주는 착한 과일입니다.
닭가슴살 샐러드 영양성분
식사대용으로 혹은 체중감량 목적으로 닭가슴살 샐러드를 선택할 떄 가장 중요시 여기는 것은 상품을 구성하고 있는 영양성분입니다. 이 곰곰이라는 회사에서 판매하는 샐러드 도시락의 영양소를 살펴보시면 첫번째 모두 트랜스지방은 0g으로 지방을 깔끔하게 모두 제거했습니다. 그리고 탄수화물은 최대한 적게 약 5정도가 들어 있으며 단백질을 40이상으로 각각의 도시락마다. 조금씩은 차이가 있지만 구성하고 있는 성분중에 제일 많은 수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탄수화물, 당류, 나트륨 등의 성분이 적절하게 배합되어 있어 보입니다.
닭가슴살 샐러드 도시락 재료
이 물품 닭가슴살 샐러드 도시락에 들어있는 재료로는 첫번째 닭가슴살이 큐브형식으로 들어 있습니다. 흑미닭가슴살, 렌틸콩닭가슴살, 현미닭가슴살, 귀리닭가슴살, 치즈닭가슴살로 맛과 향이 다르게 들어있었으나 솔직히 양은 많지 않습니다. 단백질을 다량으로 섭취를 희망하는 웨이트 트레이닝 선수들은 적은 양에 실말할 수도 있는 양입니다.
닭가슴살과 함께 도시락에는 샐러드가 첨가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재료로는 파인애플, 양배추, 포테이토웨지, 완두콩, 아보카도, 파프리카, 당근, 옥수수 등 여러 채소가 적절하게 잘 섞여 냉동제품으로 들어 있습니다.
하나의 도시락으로 몸에 좋은 채소를 여러개 먹을 수있으니 정말 하나로 모든게 해결되는 느낌입니다. 그러나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양은 많지 않습니다. 양질의 근육생성을 목적으로 하는 분들은 추가적으로 단백질을 더 섭취해야해야만 되는 점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녁끼니 대용 닭가슴살샐러드 도시락
저는 저녁끼니 대용으로 닭가슴살 샐러드 도시락을 하루에 한개씩 먹고 있습니다. 도시락 한 개당 약 220kcal로 구성되어 있어 가벼우면서 포만감은 충분하게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저도 활동이 많은 남성이라 달걀 2개 정도를 추가해서 먹고 있다고 하는데요 처음부터 갑자기 식단을 확 줄여 힘든 분들은 이 샐러드에 추가적인 식단으로 달걀이나 고구마, 감자 등 적은 칼로리 식재료를 추가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