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리베라컨벤션 김태명 회장, 창녕군민대상 수상자 선정

창원리베라컨벤션 김태명 회장, 창녕군민대상 수상자 선정

장애인 자립의 요람, 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 여태까지 군내 장애인들은 복지 서비스를 제공받기는커녕 다른 지역에 비해 비교적 소외를 받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현대시설의 장애인종합복지시설은 마련됐으나 그것만으로 장애복지 서비스가 가능한 것은 아니었다. 실로 지난 한 해 동안 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이하 종합복지관은 전문인력 수급과 현실적인 운영비가 마련되지 않아 운영상 심각한 어려움을 겪었다. 복지 서비스의 요람, 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 하지만 올해는 상황이 달라졌다.

흐뭇한 군민, 열정적인 창녕을 표방하며 군민과 함께하는 사회복지라는 군정 방침에 따라 대폭적인 지원이 이루어졌다. 그 결과 종합복지관은 장애인복지를 위해 복지관 내 시설을 개선하고, 각종의 편의시설을 완비했으며, 서비스전문 인력을 확보하는 등 지역장애자에게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했다.


imgCaption0
총선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


쉬운 목차

총선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

올해 총선은 21대 총선의 26.7보다. 높은 31.3로 마감되었으며, 이는 역대 선거 중 가장 높은 수치로 알려져있습니다. 또한 전남권 41.2로 가장 높고 그 다음 전북 38.5로 2위를 투표율을 달성했습니다.

창녕군 창원시 통영시 총선 국회의원 선거 내 투표소 장소 찾기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창원시 마산회원구, 창원시 성산구, 창원시 의창구, 창원시 진해구 국회의원선거 정달별 후보자 현황 더불어민주당 245명, 국민의힘 254명, 녹색정의당 17명, 새로운장래 28명, 개혁신당 43명, 자유통일당 10명, 진보당 21명, 모소속 55명 등입니다.

이외에도 많은 정당이 있으며 후보자 현황은 최종 일정에 따라 변화될 수 있습니다. 비례대표는 더불어민주연합 30명, 국민의장래 35명, 녹색정의당 14명, 새로운장래 11명, 개혁신당 10명, 자유통일당 18명, 조국혁신당 24명 등입니다.

Leave a Comment